‘제7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오는 1월 26일 개최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진행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13:30]

‘제7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오는 1월 26일 개최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진행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12/14 [13:30]
▲ 이낙연 국무총리(오른쪽)가 지난 2013년 국제평화언론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7회 국제평화언론대상이 오는 1월 26일 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국제평화언론대상은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하며, 평화를 사랑하고 밝고 맑은 사회를 만들어 세계평화와 언론진흥창달에 이바지하는 사람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역대 이낙연 국무총리, 박원순 서울시장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최성 전 고양시장, 한화갑 총재, 한글 작가 우봉  한우리 선생, 살아있는대금의 전설 이생강 선생, 가수 남진, 가수 장윤정, 최진희, 혜은이, 최유나, 탤런트 이순재, 고두심, 최재성 등이 수상한 바 있다.

 

▲ 국제평화언론대상 로고

 

서류 마감은 1월 15일까지며, 공정하고 엄격한 선정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1월 20일 최종 선정된 수상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와 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창열)가 주최하고, 정태옥 의원실,(주)뉴미디어코리아, 월간 자랑스런한국인(대표 강영한),이 주관한다. 아울러 대한민국 국회, (주)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주)대양영농조합(대표 안복례), 연합취재본부 및 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들이 후원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언론사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