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권정선 의원 설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19/01/29 [16:54]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권정선 의원 설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이현재 기자 | 입력 : 2019/01/29 [16:54]
    경기도의회


[뉴민주신문]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권정선 의원은 지난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부천시 심곡본동 소재 장애인 거주시설"부천 혜림원"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 및 입소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부천 혜림원"은 1976년 개원한 곳으로 부모가 없는 지적장애아와 경제생활이 어려운 지적장애인들을 보육, 요양한다. 또, 공동생활가정을 이루어 각종 보육,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물리적 사회적 통합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권정선 의원은 이날 시설 관계자들 격려 후 이 자리에서“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있는 분들을 보면 항상 기쁘고 행복해 진다. 그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보람되고, 앞으로 지역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도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기도내 산하기관 및 기업의 장애인 고용률을 높이고 장애인과 관련된 복지정책을 확충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하였으며 이를 통해 더욱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관심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지자체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