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뉴스터디교육’, 저명 강사 초청 중․고등학교 교육과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오는 7일부터 관악 뉴스터디 대강당에서 입시설명회…3차에 걸쳐 진행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04 [16:40]

‘관악뉴스터디교육’, 저명 강사 초청 중․고등학교 교육과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오는 7일부터 관악 뉴스터디 대강당에서 입시설명회…3차에 걸쳐 진행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07/04 [16:40]
▲ 관악뉴스터디교육 입시설명회 강사진(사진=관악뉴스터디교육)

 

서울 관악구 소재 관악뉴스터디교육은 “앞으로의 중․고등학교 교육과 대학입시에 대해, 고민과 생각이 많을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외부에서 저명한 강사들을 초빙해 학부모님에게 유용한 교육정보를 드리고자 설명회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1차 설명회는 오는 7일(일) 저녁7시 관악뉴스터디 대강당에서 주)지엠에스플렉스 조창모 대표가 “2020년 과학고 입시 어떻게 준비하는가?” 주제로 과학고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세종과학고 한성과학고 출석면담 및 자기소개서 준비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차 설명회는 8일(월) 오후2시 관악뉴스터디 대강당에서 김학수입시연구소 김학수 소장이 “관악구 중3을 위한 대입성공 고등학교 선택전략-특별한 생기부 관리 전략” 주제로 관악구 소재 중학교 재원생과 학부모을 대상으로 강연 할 예정이다.

 

3차 설명회는 13일(토) 저녁7시 관악뉴스터디 대강당에서 유웨이중앙교육 교육평가연구소 이만기 소장이 “유웨이중앙교육 이만기 소장과 함께하는 2022학년도 입시전략” 주제로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강연 할 예정이다.

 

한편, 입시 설명회를 준비한 관악뉴스터디교육은 “7월 22일부터 진행하는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썸머스쿨에 대한 설명도 이어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7월 5일(금)까지 설명회 사전예약하는 학부모님들(재원생, 외부생 모두해당) 스타벅스 기프티콘 주는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며 설명회 장소는 봉천역 3번출구 신림방향으로 걸어오면 관악뉴스터디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