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카페지기연합회 변혁의 2기 운영진 출범

제2대 회장 김정우 선출하여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했다

오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5/10/25 [14:22]

대한카페지기연합회 변혁의 2기 운영진 출범

제2대 회장 김정우 선출하여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했다

오경화 기자 | 입력 : 2015/10/25 [14:22]
▲ 대한카페지기연합회 2대 회장 김정우, 지난 10월24일 선출되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 ©뉴민주신문

대한민국카페지기연합회, 지난 10월24일 제2대 회장 선거 기호1번 김정우 선출 

전국 600여 이상의 다음과 네이버 카페지기와 운영진 회원들이 가입되어 있는 국내 최대 카페지기 연합회는 벌써 3년차를 맞이하고 있다. 

시범적인 1기 카페지기 연합회를 훌륭히 이끌어 온 김정우 회장은 이 날 전국에서 335여명의 카페지기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종로 국일관에서 성황리 모임자리를 가졌다. 

김정우 회장은 1기 회장으로 지난여름 전국카페연합회와 통합을 시키는 등의 노력을 해 왔다. 이 점을 높이 사 카페지기들은 남은 과제를 마무리 지을 것을 기대하며 선출했다. 

김회장은 연설에서 카페지기총연합회가 앞으로 나아갈 길, 1기 때의 미미했던 행정들에 대해 기틀을 다지는 2기 운영진이 될 것을 약속 했다. 

첫째. 1년 2회 총회와 봄, 가을체육대회 및 야유회를 개최

두 번째. 카페들의 수익사업을 다양화

셋째. 부동산교육국을 신설

넷째, 부동산 카페 및 부동산전문가가 많은 대카연 자체의 분양사업 및 부동산 관련 사업 등을 본격 추진
다섯째, 대카연 법인회사를 개설
여섯째, 운영진 회의를 정례화
일곱째, 행정자치부 인가 국민안전관리협회와 MOU 협약
여덟째, SBC 서울방송국과 MOU 협약, 대카연 카페지기 방송국출연 및 적극 지원할 가수분들 사업홍보를 적극 활용

등을 2기 사업 추진 방향으로 약속 했다. 

김정우 회장은 대한민국 카페지기 연합회 가족여러분! 대한민국 카페지기 연합회를 반석위에 올리어 여러 가족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대한민국 카페지기 연합회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저 김정우는 지금 이 자리에서의 이 소중한 시간과 가족 여러분들과의 약속과 스스로의 변하지 않는 신념과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으로 최고의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다음카페와 네이버 카페 등 카페지기회원들이 가입되어 있는 “대한카페지기연합회 홍보대사”로 “한국언론사협회 홍보대사 오경화 작가”가 활동 중에 있기도 하다. 다양한 수익 사업과 봉사, 보다 낳은 단체로 거듭나는 2기 김정우 회장의 운영을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