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태형, "정치는 무엇이고 정치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

조성배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1:22]

더불어민주당 김태형, "정치는 무엇이고 정치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

조성배 기자 | 입력 : 2024/03/29 [11:22]

 

 

더불어민주당 김태형 후보가 강남구 갑 출마를 선언했다.

 

김후보는 현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더불어민주당 국민소통위원회 상임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후보 교육특보 등 많은 활동을 하며 그 능력을 인정을 받았다.

 

김태형 후보는 출마의 변으로 "정치는 무엇이고 정치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 이 고민에 답할 수 있는 정치인이 강남구 갑 주민들의 자부심이 되어 강남구 갑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미국 교육학 박사 과정 유학 시절 미국 교육학자들이 차별과 빈부격차 대물림을 해결하려고 밤낮으로 연구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우리 대한민국엔 이런 문제가 없는가? 노블레스 오블리제를 생각했다"고 전했다. 

 

김후보는 내 자식만큼이나 남의 자식도 중요하다는 교육 마인드가 중요하다며 "이 마인드가 진정 명품 교육 마인드라는 사실을 학문을 통해 배웠고, 정치를 통해 실천하겠다"며 "강남구 갑을 대표하는 정치인이라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마인드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후보는 강남구 갑 시민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민주당을 바라보는 창! 저를 통해 민주당을 바라봐 주십시오. 사리사욕 없는 선한 사람의 선한 개혁, 더욱 존경받는 강남, 여러분의 자부심이 되어 드리겠습니다"고 전하며 출마의 변을 마무리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