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신문 (주)길쌈상조와 업무협약 체결

재한동포들에게 저렴한 가격,고품질의 경조사와 토탈서비스 제공키로협약

뉴민주.com | 기사입력 2012/05/26 [16:28]

한민족신문 (주)길쌈상조와 업무협약 체결

재한동포들에게 저렴한 가격,고품질의 경조사와 토탈서비스 제공키로협약

뉴민주.com | 입력 : 2012/05/26 [16:28]
 


(주)길쌈상조 서일환 회장과 한민족신문 전길운 대표가 협약을 체결
한민족신문(대표 : 전길운 )과 ㈜길쌈상조(회장 : 서일환 )는 재한동포들의 경조사 토탈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2012년 5월 24일, ㈜길쌈상조 대전 본사 회의실에서 가졌다.


우리민족의 조상들은 예로부터 집안에 경조사가 발생할 때마다 서로 도와주고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습관이 있다. 이는 예로부터 내려 온 우리 한민족에게서만 볼 수 있는 고유한 미풍양속으로 최근에 이르러 고령화, 핵가족 및 사회 환경의 변화로 인하여 과거의 상부상조의 풍속보다는 상조 회사를 통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현재 50만명을 웃돌고 있는 재한 동포들의 경조사도 함께 나누는 마음으로 출발하여 한민족신문과 ㈜길쌈상조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재한 동포들의 경조사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림으로써 경조사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자 결의를 다짐했다.

㈜길쌈상조는 1995년 2월부터 삼베(수의) 제조공장을 시작으로 서일화(64세)회장은 수년간 경영해 온 무역오퍼상의 노하우로 2005년 12월부터 ㈜길쌈상조를 개시하여 현재는 한국내 150여개 지사를 두고 있는 상조계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해 가고 있는 튼튼한 경조사의 지킴 돌로 굳혀가고 있다.

또한 품질보증지정업체로 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으로부터 Q마크를 인정받은 100% 엄선된 고급수의 및 고급 용품만을 제공해 오면서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는 업체이며, 한국상조공제조합과 소비자피해보상보험 계약을 체결한 업체인 ㈜길쌈상조는 여느 상조사와는 달리 “특별한 날 특별한 당신을 위해...”란 사명감으로 경사서비스도 함께 제공해주고 있다.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상조회사는 장례문화뿐만 아니라 결혼, 회갑, 칠순, 고희잔치 등 경조사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 개념속에 있던 상조회사의 낡은 개념을 깨버림으로써 또 하나의 새로운 상조회사의 서비스 갱신을 창조해가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한민족신문과 ㈜길쌈상조의 협약으로 재한 동포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격의 행사 서비스를 받으면서 “특별한 날 특별한 나”를 위한 행사이벤트를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이날의 업무협약이 체결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민족신문과 (주)길쌈상조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한민족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