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선진화도시 구축위한 워커숍

고양시 보건소,'시민과는 파트너십,기관과는 네트워킹 실천'워크숍

서영섭 기자 | 기사입력 2015/03/31 [15:50]

보건의료 선진화도시 구축위한 워커숍

고양시 보건소,'시민과는 파트너십,기관과는 네트워킹 실천'워크숍

서영섭 기자 | 입력 : 2015/03/31 [15:50]
▲ 고양시 보건의료 선진화도시 구축을 위한 민.관.군 관계자가 모여 워크숍을 실시 했다     © 뉴민주신문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26일 고양시 보건의료 선진화도시 구축을 위한 민·관·군 관계자가 모여 ‘보건·의료 네트워크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보건소 업무방향 및 주요사업 소개와 고양시 보건소와 관내 보건의료분야 상호 지원협력활성화, 군부대와 함께하는 보건사업, 시민과 소통하는 건강증진사업, 지역건강정보 홍보네트워크구축 등의 주제로 함께 토의시간을 가졌다.

의료분야 직능단체, 병원, 군부대, 의료보험관리공단, 복지단체, 지역복지관, 주민자치위원회 대표, 시 유관부서, 보건소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도시 고양시의 보건의료분야 발전을 위한 정보와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김성태 보건소장은 “고양시의 우수한 보건의료자원과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문화집회시설, 각종 민간단체, 시민단체와는 파트너십을 통해 시민의 건강생활 실천에 촘촘한 정보망을 구축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고양시를 만드는데 지속적이고 구체적인 대안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며 “하반기에는 2016년 사업 방향을 위한 보건정책포럼의 자리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덕양구보건소 보건행정팀(031-8075-4008)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