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꿈’ 진로·심리상담 세미나 개최

청년생각 문화공간 카페 안다미로서 진행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4/30 [19:48]

‘더꿈’ 진로·심리상담 세미나 개최

청년생각 문화공간 카페 안다미로서 진행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04/30 [19:48]
▲ 28일 청년생각 문화공간 카페 안다미로에서 ‘더꿈’ 진로·심리상담 세미나가 진행된 가운데, 참가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사진=청년생각).

 

청년생각(대표: 이재현)에서 지난 28일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청년생각 문화공간 카페 안다미로에서 ‘더꿈’ 진로·심리상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에서는 공감심리상담교육협회(대표 문주연) 상담사들의 강의로 김보라, 김은채 상담사 진로·심리상담 세미나가 진행됐으며, 2부 자기자신 찾기 공감 그룹 세미나로 이어졌으며, 청년과 기성세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청년생각 관계자는 이번 ‘더꿈’ 진로·심리상담 세미나를 시작으로 청년과 기성세대의 가교역할을 하는 강좌, 세미나를 비롯해 자기 자신을 찾고, 진로 등을 함께 찾아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년생각은 청년과 기성세대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는 경기도 등록 비영리 민간단체(NGO)로 청년들의 창업, 진로, 각종 상담, 자원봉사, 재능기부, 멘토링를 위해 문화공간 카페 안다미로를 운영 중이며, 청년들과 기성세대가 함께하는 동아리, 소모임을 운영하고 스터디룸 무상 제공 및 자기계발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