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F 국제문화교류재단-좋은사람들, 소아암어린이 돕기 후원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5/08 [16:58]

ICCF 국제문화교류재단-좋은사람들, 소아암어린이 돕기 후원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05/08 [16:58]
▲ (좌)좋은사람들 김영수 화가 (우)ICCF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

 

(사)국제문화교류재단(이하 ICCF)은 3일, 소아암어린이 돕기 및 의료 봉사 후원을 위하여 의료 재단인 국제사랑나눔재단에 후원금 2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ICCF국제문화교류재단은 지난 27일, 수원 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열린 좋은 사람들의 박무강 바리톤 콘서트 공연수익금을 포함하여 재단 기부금을 국제사랑나눔재단에 전달했으며, 이어 소외계층 및 소아암 어린이 돕기 행사를 후원하기 위해 1억 원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제문화교류재단은 UN등록을 앞에 두고 있으며, 인간존중을 실현하기 위한 설립 목적으로 국제 UIA 연합 기구에 등록, 소외계층 지원, 의료 봉사 및  빈곤국가 의료기 지원을 포함한 다수의 봉사분과  지회 및 국제 지부들을 두고 국내외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이사장은 고유 목적사업을 이루기 위한 수익 사업을 펼치기로 함에 따라 미국 지회에 공동으로 FDA 등록 사업을 시작하였고, 병. 의원에 사용하지 않고 방치 된 의료기를 수거해 해외 소외국가를 지원하는 사업 또한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김 이사장은 그 밖에도 "많은 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빈곤층에 나누는 단체로 급성장에 따른 시기와 질투는 있으나 봉사는 사람중심의 행복추구이므로 묵묵히 재단의 소임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