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자연합회, WBA 세계 챔피언 최현미 선수 기자회견 개최

10월 19일 WIBA 슈퍼페더급 세계타이틀 결정전 앞두고 야심찬 포부 밝혀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9/15 [12:17]

한국기자연합회, WBA 세계 챔피언 최현미 선수 기자회견 개최

10월 19일 WIBA 슈퍼페더급 세계타이틀 결정전 앞두고 야심찬 포부 밝혀

이현재 기자 | 입력 : 2022/09/15 [12:17]

 

▲ 10월 19일 저녁 7시 최현미 선수의 WBA 세계타이틀매치와 축하공연이 개최될 계정이다 © 뉴민주신문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와 (주)WK엔터테인먼트(회장 원정희)의 주최주관으로 여자복싱 WBA 세계 챔피언 최현미 선수의 기자회견이 15일 개최된다.

 

최현미 선수는 올해 12월 미국 원정 경기인 WBA, WBC 통합 세계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10월 19일 WIBA 슈퍼페더급 타이틀전에서 우승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타이틀전은 공석인 WIBA 챔피언 결정전이며최현미 선수가 승리할 시 세계 WBA와 WIBA 2개 챔피언으로 등극 하게 되는 세계적이고역사적인 경기라고 볼 수 있다.

 

한국기자연합회는 다음달 10월 19일 생중계 되는 최현미 선수의 WIBA 슈퍼패더급 세계타이틀 결정전을 앞두고 15일 3시 연세대 동문회관 2층 중연회장에서 최현미 선수의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은 한국기자연합회와 (주)WK엔터테인먼트가 주최와 주관을 하고김은수 아나운서가 사회자로 나설 예정이며, 40여명의 기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기자회견에는 10월 19일 열리는 WIBA 슈퍼페더급 세계타이틀 결정전 축하 공연에 참여하는 일부 가수들도 참석할 것으로 전해져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은 “10월 19일 열리는 최현미 선수의 WIBA 세계타이틀결정전을 앞두고 복싱 경기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최현미 선수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개최하게 됐다, “많은 기자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현미 선수의 WIBA 슈퍼페더급 세계타이틀 결정전과 축하 공연은 10월 19일 저녁 7시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며최현미 선수는 캐나다 바네사 브래드포드 선수와 세계타이틀 결정전을 치르게 된다

 

이날 세계타이틀매치와 축하공연은 ()WK엔터테인먼트와 복싱매니지먼트코리아한국기자연합회가 주최와 주관을 하며(사)한국e스포츠진흥협회, (사)세계미술감정저작권협회, 세계현대미술관, 신원리조트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아울러 이날 축하공연에는 최진희최유나, 옥희, 서지오지은숙최영철이자은, 황충재 등의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