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전당'압구정동에비슈라'씨푸드 부페

분위기 좋고 부담없는 가격,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 전문 일본 요리집

김재수 대표 | 기사입력 2012/03/25 [22:52]

맛의 전당'압구정동에비슈라'씨푸드 부페

분위기 좋고 부담없는 가격,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 전문 일본 요리집

김재수 대표 | 입력 : 2012/03/25 [22:52]


압구정맛집 프리미엄 씨푸드부페 ‘압구정에비슈라’, 고객들의 높은 호응 이끌어내

▲ 맛의전당 압구정 에비슈라 일본식 씨푸드 부페가 인기를 끌고 있다                                                © 뉴민주.com
 
기존에 맛볼 수 없던 다양한 일본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 정답은 바로 압구정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프리미엄 씨푸드부페 ‘압구정에비슈라’이다. 지난 3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일본요리대축제가 평소 일식요리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이렇게 일본요리대축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이는 먼저 철저한 기획에서 찾을 수 있다. 체계적인 현지 시장조사를 통해 1년 여라는 오랜 시간 기획을 했기 때문에 보다 차별화된 축제의 장을 선보일 수 있었으며, 특히 일본요리전문가를 초빙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이 가장 큰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진정한 일본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구성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확실히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매장의 70% 이상을 일본요리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 도빙무시, 시바노 미소니, 오사카초밥 등 기존에 쉽게 맛볼 수 없던 다양한 일본요리를 선보여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잇다. 더불어 기존의 ‘압구정에비슈라’ 인기메뉴는 그대로 살려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는 것도 인기요인.

일본요리뿐만 아니라 일본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도 성공비결로 꼽을 수 있다. 인테리어와 분위기 등을 인본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놓아서, 마치 일본 현지에서 음식을 먹는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고 있다. 아마 일본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는 매우 흥미롭게 다가왔을 것이다.

강남맛집 ‘압구정에비슈라’ 관계자는 “고가의 식재료와 일본요리 전문가를 통해 일본요리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일본요리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며, “축제 마지막 날까지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세계요리대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일본요리대축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압구정맛집 프리미엄 해산물부페 ‘압구정에비슈라’, 앞으로 진행될 세계요리대축제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국창업경제뉴스 김재수

  • 도배방지 이미지

압구정에비슈라,일본식당,씨푸드부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