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영등포지부, 제5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수상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7/12/13 [22:23]

신천지자원봉사단 영등포지부, 제5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수상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7/12/13 [22:23]
▲ 사회봉사공헌 최고대상을 수상한 신천지자원봉사단 곽종렬 영등포지부장(가운데)     © 손미선 기자

 

(사)한국언론사협회와 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 주최로 지난 12일 진행된 ‘2017 국제평화언론대상’에서 신천지자원봉사단 영등포지부(대표 곽종렬)가 사회봉사공헌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국제평화언론대상은 올해 5회째.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한 정치인, 기초단체장, 교육자, 기업가, 사회봉사자, 종교인, 언론인 등 각 분야의 공로자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사회봉사공헌부분 최고 대상을 받은 곽종렬 대표는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관공서 및 정부와 유대관계를 통해 수많은 봉사 활동을 성실히 펼쳐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곽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나라와 국민을 위해 더 분발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보다 더 질적인 봉사를 하여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도록 열심히 해야겠다”고 밝혔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영등포지부는 그동안 벽화그리기, 전통시장 살리기, 거리청소, 도시락배달, 독거노인돕기, 장수사진 찍어드리기, 장애인봉사활동 등 봉사활동을 통해 서울시가 주는 우수 봉사상을 수상하는 등 각계각층에서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